<'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 아크'>


 로스트아크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에 당첨되어 드디어 게임을 해볼 기회가 생겼습니다. 로스트아크는 지난 2014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지스타(G-Star, 국제 게임 전시회)에서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지만 긴 개발시간과 후속 모바일 게임에 밀려 차츰 사람들에게 잊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.





<로스트아크 2차 CBT 트레일러>







 이번 테스트는 오늘 15일부터 24일 까지 열흘동안 진행되는데,  접속시간에 제한을 두고 진행되는 방식입니다. 테스트 첫날인 15일은 오후 4시부터 12시 정각까지 진행되며 첫날을 제외하면 정오부터 접속이 가능합니다. 한 시간 정도 지나면 접속을 할 수 있게 됩니다.




<로스트아크의 컨텐츠>


 다양한 컨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지만 제가 가장 관심있는 컨텐츠는 바로 모험입니다. 타 게임에서 하던 단순 레이드와는 다른 컨텐츠이고, 나름의 컨셉을 잡아 게임을 즐기는데에 도움이 될거라 생각됩니다. RPG게임인 만큼 몬스터 사냥도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. 






<선박을 타고 모험을 하는 모습>





로스트아크의 직업군


 RPG 게임의 시작은 본인에게 잘 맞는 직업군을 고르는 것이기 때문에, 캐릭터를 고르는데 신중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. 저는 이번 테스트에서 거너를 주로 플레이하고, 인파이터와 매지션 (서머너)역시 플레이해 볼 생각입니다. 메인 캐릭터로 거너를 꼽은 것은 모험 위주의 컨텐츠를 즐길 때 해적 컨셉을 잡기 위함  메인딜러로 보이는 파이터와 거너의 타격감이 아주 기대됩니다.

  







<실시간 방송, 블로그 자료 공유>


 인게임 플레이가 궁금하신 분들을 위해 실시간 방송을 이용해 게임플레이를 보여드리고 스크린 캡쳐와 영상 녹화를 통해 기록된 자료들을 블로그를 통해 공유할 예정입니다. 

유튜브 링크 : https://youtu.be/ttgGvfbyF8I